KT 명의변경 올레닷컴에서 간단히 해결 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KT명의변경을 집에서 인터넷으로 바로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명의 변경을 할때는 개념 한가지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양도인 : 현재 사용중인 상품을 다른사람에게 넘겨주는 사람
양수인 : 서비스 상품을 다른 사람에게서 넘겨 받는 사람
그럼 이제 KT 명의 변경 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올레닷컴 로그인 후 (My 올레 -> 가입정보 조회/변경)의 양도 신천 접수
2. 양도하는 사람이 양도 신청을 완료하면 양수 신청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3. 이과정이 완료되면 KT고객센터에서 확인 전화가 오는데 이 전화를 꼭 받아주셔야 원활한 명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양도 신청할 때 주의 사항은 7일 이내에 양수 신청이 가능하고 7일 경과 시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 양도 취소는 양도신청 후 7일 이내 " 명의 변경 이력조회" 화면에서 가능 합니다. / 양도 신청 진행중인 상품은 양도 가능 상품 목록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 미성년자는 온라인으로 법정대리인 확인이 불가능 하므로 플라자에 내방에서 변경해야 합니다.
그리고 명의 변경이 제한되는 경우는 진행 중 오더, 전국 통합 대표번호 등 명의변경 불가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와, 할인 상품, 부가상품 등 선폐지대상이 존재하는 경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