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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ew My Stats 구글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로 아이디어 찾기

4진기 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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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플래너는 구글 애드워즈를 통해 광고를 내보낼때 어떤 키워드를 활용하면 좋을지를 판단하는데 도움을 주는 도구입니다. 특정기간동안 내가 관심있어하는 분야의 키워드를 관련성을 고려하여 여러가지를 리스트업 해줍니다.

키워드 플래너는 무엇일까요?

  • 키워드 검색. 새 캠페인에 추가할 키워드나 기존 캠페인에 추가할 키워드를 찾고 계십니까? 광고할 제품이나 서비스, 방문 페이지 또는 다른 제품 카테고리와 관련이 있는 용어를 바탕으로 추천 키워드 및 광고그룹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전 통계 및 트래픽 예측 결과 가져오기. 검색량과 같은 통계를 이용하면 새 캠페인 또는 기존 캠페인에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를 보다 쉽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예상 클릭수나 예상 전환수 같은 예측 결과를 가져와, 특정 키워드를 지정된 입찰가 및 예산으로 운영할 때 어떤 실적을 올릴 수 있을지 알아보세요. 이러한 예측 결과는 적절한 입찰가 및 예산을 결정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애드워즈 플래너 정보 참고내용>

    google의 효과적인 키워드 목록을 만들기 위해 광고주는 광고 그룹당 5~20개 의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키워드 플래너를 이용하는 방법은

    1. 새키워드 및 광고그룹 아이디어 검색을 클릭합니다.

    2. 표시되는 상자에 다음 정보를 하나 이상 입력합니다.

     - 광고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나타내는 단어또는 문구

     - 웹사이트에 페이지 또는 전체 웹사이트의 URL

     - 제품 또는 서비스에 해당하는 카테고리

    3. 아이디어 얻기를 클릭합니다.

    4. 광고그룹 아이디어 또는 키워드 아이디어 탭에서 키워드를 검토합니다.

    그럼 리스트업 된 키워드에 대한 월간 평균 검색량, 경쟁의 정도, 추천 입찰가, 광고 노출 점유율 등이 나탑니다. 그리고 해당 키워드를 운영중인 광고에 바로 추가할 수 있고 다운로드해서 엑셀로 열람 할 수 있으니 다양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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