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라이트 캐릭터 소개 "워리어"
스케일이 다른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가 사전예약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출시 전부터 엄청난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보이는 이게임은 정우성이 광고에 나와 사람들의 관심을 더 가지게 하고 있습니다.
환상의 대륙 마스랜드에서 벌어지는 이터널 라이트는 세가지 캐릭터로 위기에 처한 마스랜드를 구하기위해 힘쓰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이터널라이트의 캐릭중 하나인 워리어에 대해서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바바리안 전사들에게 고대의 신 줄루는 그들의 신앙이자 우상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거대한 늑대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고대 신의 전쟁 중에 맨손으로 모든적을 무찔렀다고 합니다. 힘의 상징인 워리어는 근접딜러나 탱커로서 몹을 가장 전면에서 마주보는 캐릭터로 만들어졌습니다. 타격감을 즐기는 분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캐릭터입니다.
총 세가지의 특성을 가진 워리어는 처형인이라는 강력한 근거리 딜러로 손에 든 도끼로 적들을 부셔버리는 특성, 격투사라는 견고한 탱커로 손에 든 방패로 단단한 방어벽을 구축하여 적들의 어그로를 끄는 역할. 그리고 줄루의 이빨 이라는 실전 전투의 대가로 중거리 전투에 우세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터널라이트의 힘의 축이 될 수 있는 워리어라는 캐릭터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캐릭터로 만나게될 이터널 라이트는 다양한 던전에서 플레이어가 탱커, 딜러, 힐러의 조합을 갖추어 각종 레이드나 던전을 탐험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