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View My Stats 삼성 갤럭시 탭 S7 11.0 싸게사는법

4진기 여행

반응형

삼성 갤럭시 탭 S7 싸게사는법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태블릿PC 갤럭시탭. 이번에 출시한 galaxy tab s7은 올메탈 바디로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을 보여주는데요. 이 포스팅에서는 전 시리즈에 비해서 좋아진점과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galaxy tab s7  11인치 싸게 알아보러가기 = [최저가 알아보기]

 

만약에 랩탑을 대체할 수 있는 태블릿을 구매하고 싶은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택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Apple의 iPad Pro 또는 Microsoft의 Surface Pro입니다.

삼성은 수년간 생산성 태블릿의 대화에 끼려고 했지만 기능, 품질, 인기 측면에서 애플이나 Microsoft 수준에 완전히 도달하지는 못했습니다.그 대부분은 소프트웨어로 귀착됩니다.지난해 갤럭시 탭 S6는 S6의 인상적인 하드웨어에도 불구하고 버그와 혼동 소프트웨어 및 익스피리언스를 망친 미완성 기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올해 삼성은 그것에 다시 도전합니다.안드로이드 기반의 접근방식을 고집하고 있으나 Apple의 두 개의 iPad Pro 모델과 더 정면으로 경쟁하기 위해 11인치 TabS7과 12.4인치 TabS7 Plus 두 개의 다른 사이즈를 제공합니다.Tab S7은 649.99달러부터, Tab S7 Plus는 849.99달러부터모두 Samsung의 S펜 스타일러스가 동봉되어 있어 어느 쪽의 사이즈도 옵션의 키보드 케이스와 조합해 각각 199.99달러 또는 229.99달러로, Tab S7Plus와 키보드의 합계가 최대 1,079.98달러가 됩니다.

이러한 가격으로, Tab S7은, 하이엔드 프로세서, 고리프레쉬 레이트의 디스플레이, 쿼드 스피커 시스템, 또 옵션의 5 G접속등의 사양을 쌓아 올리고 있습니다.저는 지난주 캐주얼한 독서와 비디오 감상부터 고출력 온라인 출판물 편집자로서의 일상 업무 수행까지 두 가지 크기를 모두 사용하며 지냈습니다.


요점을 제대로 설명하기 위해 Tab S7 쌍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포함하여 Tab S6보다 대폭 개선되었음을 알려줍니다.그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디스플레이, 빠른 퍼포먼스, 그리고 작년 모델보다 훨씬 적은 버그나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특히 탭S7 Plus는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영화감상 체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뛰어난 하드웨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Tab S7의 제시 가격을 정당화하기에는 Apple이나 Microsoft의 태블릿보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번거로운 장소가 너무 많습니다.

우리의 리뷰 삼성 갤럭시 탭 S7
직전 스코어
710점 만점

좋은 물건
뛰어난 디스플레이, 고속 리프레시 레이트
활기찬 퍼포먼스
우수한 스피커
부속 스타일러스는 함께 쓰는 것이 즐겁습니다
나쁜 성질
안드로이드 태블릿 앱은 아직 거의 형편없습니다
삼성의 DeX 소프트웨어는 아직 진행중인 작업입니다.
와이드스크린의 석면비는 생산성에 좋지 않다
화면은 같은 아이패드 프로보다 훨씬 작다
배터리는 일하는 날을 통과하지 않습니다.
삼성에서 649.99달러에 구입 Best Buy에서 649.99달러에 구입 아마존에서 649.99달러에 구입
우리의 리뷰 삼성 갤럭시 탭 S7 플러스
직전 스코어
710점 만점

좋은 물건
탭 S7보다 더 뛰어난 디스플레이
활기찬 퍼포먼스
뛰어난 스피커와 오디오 품질
부속 스타일러스는 함께 쓰는 것이 즐겁습니다
나쁜 성질
안드로이드 태블릿 앱은 아직 거의 형편없습니다
삼성의 DeX 소프트웨어는 아직 진행중인 작업입니다.
와이드스크린의 석면비는 생산성에 좋지 않다
화면은 같은 아이패드 프로보다 훨씬 작다
배터리는 일하는 날을 통과하지 않습니다.
삼성에서 849.99달러에 구입 Best Buy에서 849.99달러에 구입 아마존에서 842.69달러에 구입

Tab S7 Plus는 화면 내 지문 스캐너를 갖춘 놀라운 120Hz OLE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드웨어와 설계
NSNS 하드웨어에 대해서는 두 모델 모두 불평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두 탭 S7 디스플레이 모두 이제까지 최고입니다.S7 Plus는 밝고 활기차며 픽셀밀도가 높은 12.4인치 OLED 패널이 있습니다.색상은 실제로는 화면에서 튀어나오고 검은색은 제 거실에 매달려있는 LG OLED TV만큼이나 새까맣고 깊이가 있습니다.이를 마무리 짓는 것은 120Hz 길이의 리프레시 환율로, 이를 통해 모든 인터랙션 버터를 부드럽게 만듭니다.11인치 탭S7은 OLED를 LCD로 교체하는데 120Hz의 리프레시 레이트를 유지합니다.또, 옥외에서 사용하는데 충분한 밝기로, S7Plus 와 거의 같은 정도 펀치가 있는 색과 콘트라스트를 가지는 뛰어난 화면입니다.나란히 비교하면 외형이 나빠질 뿐이므로, 11인치 모델에 기울어져 있다면 그렇게 하지 마십시오.


두 디스플레이 모두 저의 유일한 불만은 석면비가 16:10 이므로 아이패드 프로가 지원하는 디스플레이보다 표면적이 훨씬 작다는 것입니다.영화나 유튜브를 볼 때 이건 문제가 아니지만 일할 때 되면 탭S7 모델은 답답하게 느껴집니다.애스펙트 비가 보다 직사각형이 되면, 세로 방향 모드에서도 사용하기 어려워집니다.책을 읽기 위해서 Tab S7을 세로방향 모드로 잠시 유지할 수는 있지만 Tab S7 Plus는 이 방향에서는 매우 귀찮습니다.

Tab S7 디자인의 나머지 부분은 iPad Pro의 플레이북에서 직접 인용한 것입니다.화면 주위에 둥그스름한 경계선, 뒷면에 매트 마감의 알루미늄, 날카로운 가장자리의 사각 측면이 있습니다.진품은 아니지만 착용감과 마감은 이 가격수준에 적합하며 TabS7이 훌륭한 디바이스임을 누구나 부정할 수는 없습니다.


Tab S7에는, sleep/sleep 해제 버튼에 짜넣어진 지문 스캐너가 있습니다.


삼성은 듀얼 카메라 시스템에 LED 플래시를 추가하였습니다.이것은, 문서의 스캔에 카메라를 사용할 경우에 도움이 됩니다.
명백한 사이즈 차이와 사용되는 디스플레이 종류를 제외하면, TabS7과 S7Plus는 생체인증 잠금 해제 시스템이 다릅니다.Tab S7은 지문스캐너를 전원 버튼에 통합하여 빠르고 확실하게 기능합니다.S7 Plus에는 Samsung의 하이 엔드 스마트 폰과 같은 화면 내 지문 스캐너가 있습니다.화면 내 스캐너는 까다로울 수 있지만 테스트에서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삼성은 4개의 스피커를 모두 탭S7 모델에 탑재하고 돌비아토모스와 AKG 튜닝을 약간 위에 놓았습니다.그 결과, YouTube 비디오를 보고 있을 때도, Spotify를 듣고 있을 때도, Zoom 통화에 통화중일 때도, 대음량으로 완전한 익스피리언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그것들은 내가 헤드폰 잭을 포함하지 않음으로써 Samsung을 용서하기에 거의 충분합니다.


슬프게도, 마이크는 동일한 수준에 이르지 못했어요.줌 콜의 반대편 사람들은 그들을 완전히 잘 들을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미안하다, 멀리 들렸다고 말했습니다.삼성은 화면의 긴 끝에 전면 카메라를 놓기에 충분히 영리하기 때문에, 키보드 케이스로 그것을 사용할 때, 카메라는 노트북과 같이 측면이 아니라 상단에 있습니다.이것은 제가 지금까지 본 중에 최고의 카메라는 아닙니다만, 현시점에서는 대부분의 랩탑 Web 카메라를 주회하고 있고, iPad Pro의 전면 카메라보다 훨씬 사용하기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두 태블릿 모두 뛰어난 쿼드 스피커 시스템이 있습니다만, 헤드폰 잭은 없습니다.
배면에는, 표준 렌즈와 초광각 렌즈를 갖춘 듀얼 카메라 시스템이 있습니다.그런 것들은 문제 없지만, 제가 보기에는 좋은 것은 LED 플래시입니다.이것은 문서를 스캔할 때 편리하고 TabS6에 없었습니다.


Tab S7 하드웨어 논의의 나머지 반은, Samsung의 옵션의(그리고 고가의) 키보드 케이스입니다.그러면 랩탑 대신 S7 또는 S7 Plu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예를 들어, 키보드를 태블릿에서 분리하는 방법을 좋아하는데, 케이스 중 일부는 뒷면을 보호하고 비디오를 보거나 그림을 그리는 킥스탠드를 제공합니다.이는 기본적으로 모든 또는 아무것도 갖지 않도록 하는 Apple의 Magic Keyboard보다 훨씬 유연성이 있습니다.배면 커버는, 태블릿을 가방에 넣어도 S펜을 고정합니다.또, Tab S6의 케이스의 일부였던 기묘한 접착제 대신에, Samsung는 자석을 사용해 태블릿에 달고 있기 때문에, 운반이 훨씬 간단합니다.온 오프


하지만 그 유연성은 무릎 위에서 Tab S7을 사용하려면 대가를 치릅니다.무릎 위에서는 모든 종류의 기우뚱거림과 불안정함이 다 있습니다.나는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지만 실제 무릎 위에서 iPad Pro, Surface Pro, 또는 기존의 클램셸 랩탑보다 훨씬 쾌적하지 않습니다.



Tab S7 Plus의 옵션 키보드와 부속 S펜.


탭 S7의 키보드에는 기능행이 없습니다.
키보드와 트랙패드는 뛰어난 감촉과 액션을 갖추고 있습니다.트랙패드를 스와이프하여 소프트웨어를 내비게이트할 수 있는 새로운 멀티 핑거 제스처가 특히 마음에 듭니다.단 디폴트로 미디어 컨트롤로 설정할 수 없는 함수 행 등 여기에도 번거로움이 있습니다.음악을 일시정지하거나 음량을 조정하거나 할 때마다, Fn 키를 누를 필요가 있습니다.11인치 버전의 키보드에서는 함수행이 완전히 생략되어 작업이 더욱 어렵습니다.


트랙패드에는 심한 손바닥 거부도 있어 커서가 화면 위를 하루 종일 불규칙하게 날아가 버려 역스크롤(또는 자연스러운)을 무효로 만들 수 없습니다.이것은 저를 초조하게 합니다.


저는 아티스트인 척 하지 않지만 삼성에 포함된 S Pen 스타일러스는 끝이 부드럽기 때문에 Apple Pencil보다 쓰기 편하고 스타일러스가 화면 위를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매트한 스크린 프로텍터는 필요 없습니다 아이패드와 마찬가지로버티는 것도 좋고, Apple처럼 추가의 129달러도 들지 않는다.



Samsung의 DeX 모드는 macOS 또는 Windows를 복제하려고 합니다만, 대부분의 경우 불충분합니다.
소프트웨어


NSNS 이것은 삼성의 태블릿 제품의 가장 약한 부분은, Android를 실행하고 있다고 하는 것이며, 지금까지 태블릿에서 잘 기능하고 있지 않았다고 하는 것은, 물의를 일으키는 성명이 아닙니다.S7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만, Web의 열람, Facebook의 확인, Netflix 의 스트리밍만 실시하고 있는 경우는, 소프트웨어로 문제 없습니다.그것은 당신이 몇 가지 더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시도하거나, 당신이 몇 가지 문제에 부닥친 가장 인기 있는 앱 밖으로 분기하려고 할 때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